- 패
- 패
- 승
- 승
- 패
- 무
- 패
- 패
- 패
- 무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맨유 대 브렌트퍼드 두 팀의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경기이다.
맨유 대 브렌트퍼드 해외 구매율 집계
맨유 대 브렌트퍼드 예상 스코어 통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Manchester United)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순위 : 10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승점 : 9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EPL 전적 : 7경기 3승 0무 4패
홈 경기에서 크리스탈팰리스에게 일격을 맞고 7경기만에 리그 4패째를 기록한 맨유는 주중 챔스에서도 갈라타사라이에게 충격의 역전패를 당하는등 전력 누수로 고전하고 있다. 무엇보다 수비에서 리산드로, 완비사카, 루크쇼, 말라시아, 레길론등 상당수 주력들이 이탈되 불안함을 보이던 문제가 결국 좋지 않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 이제 이상태를 끊어내지 못한다면 텐하흐 감독의 거취 문제도 본격화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런 분수령이 될 경기가 이번 브랜트포드전이 될 전망이다. 붕괴수준인 수비진에 비해 공격라인은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다. 영입생 호일룬이 챔스에서 두골을 기록하며 부상에서 컴백한 이후 빠르게 폼을 회복하고 있다는 것. 징계로 이탈되었던 앤서니도 이번 라운드 출격이 예상된다. 래쉬포드, 페르난데스에게 의존되던 공격에 호일룬의 가세는 공격에 대한 기대는 걸어 볼 만할 듯 하다.
브렌트퍼드 FC (Brentford FC)
브렌트퍼드 FC EPL 순위 : 14위
브렌트퍼드 FC EPL 승점 : 7점
브렌트퍼드 FC EPL 전적 : 7경기 1승 4무 2패
지난 EPL 7라운드 노팅엄포리스트 원정 경기에서 무승부에 그치 브랜트퍼드는 리그 5경기째 승리가 없는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 그사이 팀 순위도 14위로 하위권으로 추락했다. 원인은 전력 누수..리코 앙리를 비롯해 샤데, 다실바, 담스고르, 벤미, 밥티스테등 미드필드와 수비에서 전력 이탈이 많아졌다는 것. 특히 샤데와 벤미, 앙리, 다실바의 이탈은 팀 선수 운영에 불균형을 가져다줬고 이는 실점 허용이 잦아지며 좋지 않은 결과롤 낳고 있다.
실점 대부분이 최근 후반에 몰려 있기 떄문에 전력 손실에 따른 집중력 문제로 이어지는 모양세다, 게다가 초반 기세를 타던 비사, 음베무 공격듀오의 득점포도 리그 3경기째 잠잠해졌다. 결국 주포 이반토니의 징계 결장이 아쉽게 되는 상황으로 가고 있다.
맨유 대 브렌트퍼드 결과 예상
- [일반 승/무/패] 맨유 승
- [언더오버 / 2.5] 오버
양 팀의 최근 맞대결은 23년 4월에 치러졌으며 맨유가 홈에서 1-0승리를 기록했다. 올시즌 좋지않은 모습을 보여주는 맨유다.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며 침체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브렌트포드 또한 썩 기분좋은 상황은 아니다. 최근 5경기 2무 3패를 기록하였고 리그에서는 1승 4무 2패를 기록하며 14위에 랭크되어있다. 홈이점을 등에 업은 맨유는 최근의 부진을 떨치며 화려하게 분위기 반전을 할것으로 보여진다.
사실상 맨유와 브렌트퍼드는 스쿼드의 뎁스에서 엄청난 차이를 보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말은 분위기 반전에 능한 선수가 맨유에는 즐비하다고 할 수 있다. 분위기를 조금만 탄다면 다시 예전은 맨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것이라 생각하며 이 분위기 반전의 시작이 이번경기가 될것으로 보여진다.